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천식을 더 쉽게 살 수 있도록 하십시오.

스티븐고인물 2020. 6. 13. 23:39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천식을 더 쉽게 살 수 있도록 하십시오.




천식은 함께 살기 힘든 질환이다.


그것은 당신이 밖으로 걸어 나가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을 막는다.


천식은 불치병이고 증상도 조절하기 어려울 수 있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최악의 증상들을 더 잘 조절하는 방법을 배워라.




천식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천식의 종류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얻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적인 활동을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운동으로 인한 천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체육관 가방 안에 흡입기가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천식 유발 요인을 알고 이해한다면, 당신은 공격을 피하고 대처하는 것이 좋다.




천식이 있으면 아이 주변에서 담배를 피우지 마라.


이것은 아이의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


간접흡연은 실제로 담배를 피우는 것만큼 천식 환자에게 위험하다.


자녀가 담배를 피우는 다른 사람과 함께 있지 않도록 하십시오.




천식을 앓고 있다면 담배를 끊는 것이 필수다.


물론 흡연은 누구에게나 건강에 해롭다.


그러나 이 습관은 천식 환자들에게 훨씬 더 위험하다.


왜냐하면 폐에 도달하는 산소의 양을 줄이는 것은 어떤 것이든 공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천식의 증상이 항상 뚜렷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이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 증상이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는다.


매일의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적절한 약을 처방받거나 사용하고, 공격시 즉시 구할 수 있는 응급약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알레르기 전문의와 의사와 상의하여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알아보세요.




흡입기를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방해가 되지 않는 지점을 찾아 제조자의 지시에 따라 서면에 표시하십시오.


흡입기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약이 폐에 닿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입안에 필요한 양의 약을 뿌리면서 공기를 들이마신다.


숨을 들이마신 후에는 최소한 10초간 숨을 참으면서 약을 참는 것이 중요하다.




매년 독감 예방접종을 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매우 권장된다.


호흡기 감염은 천식을 앓는 사람에게 심각한 상처를 줄 수 있으므로 감염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십시오.


손 씻기, 예방접종 받기, 아픈 사람 피하기 등 질병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표준 예방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뜻이다.




천식을 앓는 환자에게는 센터링되지 않은 제품이 가장 좋다.


향수, 콜로그나 방향제 등 향기가 함유된 제품들은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자극제로 공기를 가득 채운다.


새로운 카펫과 신선한 페인트는 또한 기도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냄새를 방출할 수 있다.


이러한 오염물질로부터 자유로운 실내 환경을 유지하여 공기를 상쾌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한다.




만약 당신이나 당신의 아이들 중 한 명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정기적인 독감 예방주사는 중요하다.


귀하와 귀하의 자녀의 백신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여 이러한 감염을 방지하십시오.




천식에 문제가 있다면 구스다운이나 다른 깃털로 채워진 베개는 피하십시오.


이 베개에 들어 있는 깃털은 천식 증상을 악화시키고 폐 기능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이것은 침구류에도 적용되므로 침대 위의 모든 것이 저자극성을 갖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지원 그룹에 가입할 수 있다.


천식은 단순한 일상 활동을 방해할 수 있는 끔찍한 질환이다.


또한, 다른 천식 환자들은 여러분이 새로운 약이나 다른 의학 치료법에 대해 알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곰팡이와 곰팡이는 습도가 높은 가정에서 번성한다.


이 곰팡이들은 둘 다 천식 발작의 흔한 유발 요인이다.


건조한 가정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추운 날씨에 제습기를 사용하고 날씨가 다시 더워질 때 에어컨을 켜는 것은 천식을 조절하기 위해 습기를 집 밖으로 내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추운 겨울 동안, 천식 환자들은 코와 입을 모두 가릴 숄, 목도리나 스카프를 착용해야 한다.


흡입하기 전에 공기를 여과하고 따뜻하게 하는 것은 천식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차가운 공기를 흡입하면 천식 발작이 일어나는 것으로 입증되며, 천식으로 고통 받는 어린 아이들은 특히 위험하다.




위의 글에서 밝혔듯이 천식은 결코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될 끔찍한 병이다.


증상을 예방하고 줄이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증상이 걷잡을 수 없게 되기 시작한다고 생각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삶을 책임지고 천식을 조절하기 위해 제공된 정보를 사용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에게서 받은 증상이다.